체계적인 트레이딩 자금


체계적인 트레이딩 자금
쿠키를 사용하여 당사 웹 사이트에서 최상의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계속하시는 경우 저희 웹 사이트에서 모든 쿠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BlueCrest Capital Management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을 쌓은 후 2015 년 1 월에 설립되었습니다.
혁신적인 회사는 투자에 대한 정량적이고 체계적인 접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규율 연구 프로세스, 기술 혁신 및 운영 우수성에 기반한 투자 철학.
전 세계의 다양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산을 관리합니다.
저지, 런던, 제네바, 뉴욕 및 싱가포르에 지사를두고있는 글로벌 입지.
상.
직업.
연락처.
다중 전략.
시너지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는 Systematica의 알파 전략 각각에 대해 동일한 개념 기반 배분을 사용합니다.
맞춤형 솔루션.
Systematica 전략의 맞춤형 믹스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는 사용자 지정 위임 사항.
알파 전략.
체계적인 경향 추후 프로그램.
주식, 채권, 외환, 에너지, 금속 및 농산물을 포함한 자산 클래스를 다루는 200 개 이상의 액체 시장에서 거래되는 글로벌 시스템 경향 추세.
체계적인 대체 시장 프로그램.
CTA가 덜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시장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문 체계적 추세 프로그램.
체계적인 자본 시장 중립적 인 프로그램.
다양한 근본 및 기술적 투입물뿐만 아니라 다른 출처를 활용하는 글로벌 체계적 주식 시장 중립적 전략.
확장 가능한 대안.
체계적 대안 위험도 프리미엄 프로그램.
대체 위험 프리미엄에 대한 다각화 된 접근을 제공하는 글로벌 체계적인 전략.
SYSTEMATIC PURE TREND FOLLOWING PROGRAM.
주식, 채권, 외환, 에너지, 금속 및 농산물을 포함한 자산 클래스를 다루는 약 90 개의 액체 시장을 거래하는 전략을 따르는 글로벌 체계적 추세. 정액 수수료 제품.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투자 조언 제공이나 판매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데이터는 감사되지 않았으며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 "SIL")는 1940 년 투자 자문 법 (Investment Advisers Act)에 따라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투자 자문역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상품 거래 자문 위원으로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trading advisor) 이 협회는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SIL은 저지 내외에서 펀드 서비스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해 저니 쉬법 (Jersey Law)에 따라 저지 금융 서비스위원회 ( "JFSC")가 허가하고 규제합니다. 위의 권한은이 사이트의 정확성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 2015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투자자 관계 및 기타 문의.
보도 문의.
데이터 보호 담당관.
저작권 © 2017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이 통보는 (i) Systematica Investments Services Limited (SISL & rdquo;)에서 미국으로 발행하거나 미국인에게 발행하거나 호주 또는 호주 인에게 발행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목적으로 발행됩니다. (ii)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SILP & rdquo;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SIL & rdquo))가 Systematica Investments LP (SILP & rdquo; Systematica Investments LP)의 제너럴 파트너로만 활동하는 경우 미국으로 발행하거나 미국인에게 발행 할 목적으로 만 발행됩니다. (iii) Systematica Investments Singapore Pte. Ltd. 가 호주 또는 호주인에게 발행 할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Limited ( "SISPL"). SISL은 영국의 금융 행위 감독 기관 (& ldquo; FCA & rdquo;)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SIL은 1940 년 미국 투자 자문가 법 (US Investment Advisers Act of 1940)에 따라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투자 자문역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와 상품 거래 고문 및 상품 풀 운영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국가 선물 협회. SILP의 일반 파트너 인 SIL은 저지 내외에서 자금 서비스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1998 년 금융 서비스법 (Jersey Law 1998)에 의거하여 Jersey Financial Services Commission (JFSC & rdquo; JFSC는 펀드의 재무 건전성 (아래 정의 됨) 또는 여기에 작성되거나 표현 된 진술의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JFSC는 FSJL이 해당 법률에 따라 기능을 수행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에 대해 FSJL의 보호를받습니다. SISPL은 도매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와 관련하여 호주 금융 서비스 면허를 보유해야한다는 요건에서 면제됩니다. (이 용어는 Corporations Act 2001 (Cth)에 정의되어 있음) 호주 법과 다른 싱가포르 법률에 의거하여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이 규제합니다.
이 통신문이 SISL에 의해 발행되는 한도 내에서 다음이 적용됩니다. 이 통신문은 금융 서비스 시장 법 2000 (Financial Promotion) Order 2005의 제 16 조에 의거하여 면제 된자가 발급 한 것을 기초로하여 SISL이 영국에서 발행합니다. 여기에 설명 된 자금 또는 기타 SIL이 투자 관리자 역할을하는 펀드 (각각 "Fund"및 "Funds")는 영국의 2000 년 금융 서비스 및 시장법 (The ldquo)의 목적을 위해 인정 된 집합 투자 계획입니다 ; Act & rdquo;). 영국에서의 각 기금 및이 통신의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됩니다. 이 의사 소통은 사업 내역서의 FCA 행동 강령을 목적으로 전문적 고객 또는 적격 상대방 인 경우에만 영국 내외에서 발행됩니다. SISL은 펀드의 투자자를 대행하거나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영국 투자청 규제 시스템 하에서 해당 투자자에게 보호를 제공 할 책임이 없습니다.
이 통신문이 SIL에 의해 발행되는 한도 내에서이 통신문은 FSJL의 요구 사항 및 기타 관련 법규의 요구 사항과 함께 수시로 적용될 수있는 기타 법률, 규정 및 명령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JFSC가 수시로 발행하는 업무 및 지침 (JFSC 규정 요구 사항 & rdquo;).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JFSC 규제 요구 사항의 목적으로 전문 고객 또는 자격있는 거래 상대방 인 경우에만 SIL에 의해 감독되며, 미국인 (1933 년 미국 증권법에 따라 공표 된 S 규정에 따라 정의 된대로 수정 된 (증권법에 의해 공표 된 D 규정에 정의 된 바와 같이)과 자격을 갖춘 구매자 (1940 년 미국 투자 회사법 (개정 된대로)에 정의 된대로) (& ldquo; Securities Act & rdquo; 투자 회사법 & rdquo;)).
기금의 이해 관계는 미국 또는 그 주에있는 규제 당국에 제출되거나 승인 또는 거부되지 않았으며 그러한 규제 당국이 기금을 제공하거나 그 정확성 또는 타당성을 입증하거나 보증하지 않았습니다 이 의사 소통의 반대의 표현은 불법입니다.
상품에 대한 면책 ​​조항에 따라, 자격있는 유자격자의 계정과 관련하여 거래위원회가 필요로하는 경우, 본 브로셔 또는 계정 문서는위원회에 제출되어서는 안되며위원회에 제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는 거래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상업 상품 거래 자문가의 합법성 또는 정확성에 대한 참여자에게 패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품 거래위원회는이 거래 프로그램이나이 브로셔 또는 계정 문서를 검토하거나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수령인은 델라웨어의 제한된 파트너가되는 기금이 증권 법에 따라 규제 된 미국인의 투자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러한 자금은 미국 이외의 관할 지역에서 배포, 판매 또는 시장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해당 정보가 언급 된 개인이나 단체에만 적용되며 기밀 및 / 또는 권한있는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떤 개인이나 단체에 의한이 정보의 보급 또는 기타 무단 사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 의사 소통에 포함 된 정보 또는 문서의 배포는 법으로 더욱 제한 될 수 있습니다. SISL, SIL 또는 기타 펀드는 본 의사 소통에 포함 된 정보 또는 문서의 소유 또는 배포를 허용하지 않거나 취할 것입니다 (여기에 명시 적으로 설명 된 경우 제외). 요구되는. 따라서 그러한 정보 또는 문서는 적용 가능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 할 상황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관할 구역에도 배포 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정보 나 문서가 전달 된 사람은 이러한 제한 사항을 스스로 알리고 그러한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유럽 ​​경제 지역의 투자자를위한 정보 (EEA & ldquo;) :이 통신은 배포 될 수 있으며 펀드의 이해는 EEA 회원국에서만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대체 투자 기금 관리자 지시문 (& ldquo; AIFMD & rdquo;) (해당 EEA 회원국의 현지 법률 / 규정에 따라)에 따라 관련 EEA 회원국의 전문 투자자에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2)이 의사 소통은 합법적으로 배포 될 수 있으며, 펀드의 이해 관계가 합법적으로 EEA 회원국에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잠재적 투자자의 주도로 포함). 이 의사 소통의 날짜에 AIFMD를 시행하지 않은 각 EEA 회원국과 관련하여이 의사 소통은 배포 될 수 있으며 기금의 이해는이 통신이 합법적으로 배포 될 수있는 범위 내에서만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기금의 이해 관계가 합법적으로 EEA 회원국에게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잠재적 투자자의 주도로 포함).
스위스 투자자를위한 정보 : 스위스 펀드의 모든 이익 분배는 수정 된 2006 년 6 월 23 일 스위스 집단 투자 계획법 (Swiss Collective Investment Schemes Act)에 정의 된 자격을 갖춘 투자자 (Qualified Investors & rdquo;)에 독점적으로 주어지며 감독됩니다. , 및 시행령. 델라웨어의 유한 파트너십 펀드는 스위스에서 배포되지 않으며 스위스의 투자자가 가입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기금은 스위스 금융 시장 감독 당국에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위스 대표가 펀드와 관련하여 임명 된 경우, 스위스 펀드의 이해 관계와 관련된 자료를 스위스 공인 투자자가 스위스 대표 및 / 또는 공인 유통 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대표 (임명 된 곳) : Mont-Fort Funds AG, 63 Chemin Plan-Pra, 1936 Verbier, Switzerland. 스위스 임금 대리인 (임명 된 곳) : Neue Helvetische Bank AG, Seefeldstrasse 215, CH-8008 Zurich, Switzerland. 스위스 내외에서의 기금 배당과 관련하여, 공연 및 관할 장소는 스위스 대표의 등록 된 사무소입니다.
호주 투자자를위한 정보 :이 서류가 SISPL에 발행 된 범위 내에서, 이 서류는이 서류를받은 호주인의 목적, 재정적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되었습니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이 문서를받은 호주인은 제안서를 고려하여 목표, 재정 상황 또는 필요에 따라 제품이 적절한 지 평가해야합니다. 이 서류는 '도매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법인법 2001 (Cth)에 의거하여
싱가포르 투자자를위한 정보 : 싱가포르 화폐 기관 (MAS & rdquo)이 기금을 승인하거나 인정하지 않으며, 펀드에 대한 이해 관계가 일반 대중에게 제공 될 수 없습니다. 이 통신 및 기금의 판매, 판매, 청약 또는이자의 매입과 관련한 기타 의사 소통 또는 자료는 유통되거나 배포 될 수 없으며 또한 펀드의 이익이 제공되거나 판매되거나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싱가포르 또는 기타 공인 된 투자자 또는 기관 투자가 (각각 증권 및 선물 법 (제 289 장)에 정의 된 바를 제외하고)의 일반 대중 또는 대중에게 구독 또는 구매를위한 청약 싱가포르) (SFA & amp; ldquo;) 또는 해당 면제 대상에서 달리 허용되지 않는 한. 이 통신 및 제안이나 판매와 관련하여 발행 된 기타 의사 소통 또는 자료는 SFA에 정의 된 안내서가 아니며 MAS 안내서에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안내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SFA에 따른 법정 책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각 예비 투자자는 투자가 자신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SIL은 SILP의 일반 파트너 (SIL과 SILP 및 자회사 및 계열사 인 Systematica Group & rdquo)가 2015 년 1 월 1 일 & nbsp; spin-out & rdquo;에 따라 펀드의 투자 관리자로 임명되었습니다. Systematica 그룹의 2015 년 1 월 1 일 이전의 날짜와 관련된이 통신의 펀드 성과 정보는 전임자가 펀드의 투자 관리자로 임명 된 동안 펀드의 성과를 보여줍니다. 기금의 과거 실적이 Systematica Group의 관리하에 복제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 의사 소통은 투자 조언, 투자 권장 사항 또는 투자 조사를 구성하는 것이 아니며 그렇게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기금의 잠재 투자자는 자체적 인 재정, 세금, 법률 및 기타 자문을 구해야합니다. 이 의사 소통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었으며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 또는 이권에 투자 할 때의 장점을 평가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귀하를 신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의사 소통은 보안 또는 이해의 매매에 관한 제안이나 권유로 의도되지도 않으며, 그러한 제안이나 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관할 지역에서의 청약이나 청취를 구성하지도 않습니다 청탁은 그러한 권유 또는 청약을하는 것이 불법적 인 자에게 허가되지 않습니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SIL, SISL 또는 그 계열사가 제공하지 않는 독립적 인 법적, 세금, 회계 또는 기타 전문적인 자문을 받아야합니다. SIL, SISL 또는 그 계열사는 펀드 투자와 관련하여 귀하를 돌볼 의무를지지 않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기금 또는 다른 기금에 대한 투자 조건은 경우에 따라 관련 기금 안내서 또는 사설 배치 서 (해당 보충 자료 포함)에 명시된대로, 신청서 및 / 또는 각서 및 정관 또는 유한 파트너십 계약 (경우에 따라, & quot; 펀드 문서 & ldquo;). 투자자는 펀드에 대한이자를 얻기 전에 펀드 문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펀드 투자에 대한 다양한 위험을 신중하게 검토 한 사실을 확인해야하며, 기금 문서에 설명 된 실제 및 잠재적 이해 관계의 충돌. 관련 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그러한 분쟁의 존재와 관련된 어떠한 권리도 포기해야합니다.
이 의사 소통에는 고문의 투자 방법론을 소급 적용하거나 그러한 전략에 가상의 자본 배분을 실시간으로 적용하여 달성 된 시뮬레이션 결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특정 거래 프로그램이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에서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있는 가상 거래 기록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또는 가상 거래 실적의 준비 과정에서 충분히 설명 될 수 없으며 실제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된 수많은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이 통신문의 정보는 발행일 때와 같이 실질적으로 정확하다고 여겨지지만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또한 앞으로있을 때와 같이 여기에 포함 된 정보의 정확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통신문에 포함 된 특정 정보는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 출처에서 얻은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여기에 설명 된 내용을 평가할 때이 의사 소통을받는 사람을 돕기 위해 제공되는 예측이나 분석은 주관적인 평가와 가정을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다른 결과를 산출하는 대체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예측이나 분석도 사실로 보아서는 안되며 미래의 결과에 대한 정확한 예측으로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SISL, SIL, SILP, 기금 및 그 계열사, 중개인,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전문 고문은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지지 않으며 해당 개인의 행동에 대해 어떠한 의무도지지 않습니다. 이 의사 소통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거나 이에 근거한 결정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과거 실적이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주어진 투자자가 실현 한 실제 실적은 수많은 요인 및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이 통신에는 다양한 색인에 대한 반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지수는 특정 펀드의 직접 벤치 마크가 아니며 특정 펀드가 투자 할 수있는 자산의 유형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펀드 중 어느 하나에 투자 된 자산은이 지수의 기초가되는 자산과 실질적으로 다르고 위험 프로파일이 크게 다를 것입니다. 목표 수익률, 변동성 및 Sharpe ratio는 목표 시점에 불과하며 모델링 시점의 투자 전략 및 시장 금리의 성과 예측에 따라 결정되므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통신과 관련된 기금 및 기타 투자 및 투자 서비스에 대한이자는 위의 관련 단락에 언급 된 사람에게만 제공되며 다른 사람들은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따라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기술 된 펀드와 관련하여 유가 증권 또는이자를 매입하기로 결정한 경우 펀드 문서에 포함 된 정보만을 기반으로해야하며 펀드 문서는 투자 결정에 앞서 검토 및 검토되어야합니다. 투자를 신청하는 모든 사람은 관련된 위험 부담을 감당할 수 있어야하며 (자본 손실의 위험을 포함하여) 그러한 투자와 관련된 적합성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합니다. 일부 또는 모든 대안 투자 프로그램은 특정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의 특별한 관심을 촉구하고자하는 위험 가운데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1) 각 펀드의 투자 프로그램은 본질적으로 투기 적이며 상당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2) 각 펀드의 투자는 갑작스런 가격 또는 가치의 하락을 겪을 수 있으며 보유자의 투자 실현시 큰 손실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투자 총액과 같을 수 있습니다. (3) 펀드의 많은 투자에 대해 인정 된 시장이 없기 때문에, 펀드가 그러한 투자의 가치 또는 그러한 투자의 위험 정도에 대한 완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얻는 것이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투자가 노출된다. (4) 단일 고문단의 사용은 다각화의 결여, 결과적으로 높은 위험을 의미 할 수 있으며 핵심 인사의 서비스에 의존 할 수 있으며, 특정 또는 모든 것이 이용 가능하지 않게되는 경우 기금은 조기에 종료 될 수있다. (5) 기금에 대한 투자는 비유동적이며 기금에 대한이자 판매를위한 차상주의 시장이없고 아무도 발전 할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다. (6) 기금에 대한 이권 양도에 대한 제한이있다. (7) SIL 및 그 계열사는 성과급 보상을받을 수 있으며, 이는 위험한 투자로 이어질 수 있으며, 펀드 & rsquo; 수수료는 거래 이익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8) 기금은 일정한 이해 상충의 대상이된다. (9) 펀드가 투자 할 수있는 특정 유가 증권 및 금융 상품은 매우 휘발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10) 기금이 레버리지 될 수있다. (11) 기금을 위해 실행 된 거래의 상당 부분이 비 미국 거래소에서 발생한다. (12) 교환 비율의 변경은 또한 각 기금의 투자 가치, 가격 또는 수입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있다. (13) 펀드는 투자 회사법에 의거 한 규제에 종속되지 않는 뮤추얼 펀드가 아닙니다.
이 통보는 (i) Systematica Investments Services Limited (SISL & rdquo;)에서 미국으로 발행하거나 미국인에게 발행하거나 호주 또는 호주 인에게 발행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목적으로 발행됩니다. (ii)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SILP & rdquo; Systematica Investments Limited (SIL & rdquo))가 Systematica Investments LP (SILP & rdquo; Systematica Investments LP)의 제너럴 파트너로만 활동하는 경우 미국으로 발행하거나 미국인에게 발행 할 목적으로 만 발행됩니다. (iii) Systematica Investments Singapore Pte. Ltd. 가 호주 또는 호주인에게 발행 할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Limited ( "SISPL"). SISL은 영국의 금융 행위 감독 기관 (& ldquo; FCA & rdquo;)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SIL은 1940 년 미국 투자 자문가 법 (US Investment Advisers Act of 1940)에 따라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투자 자문역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와 상품 거래 고문 및 상품 풀 운영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국가 선물 협회. SILP의 일반 파트너 인 SIL은 저지 내외에서 자금 서비스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1998 년 금융 서비스법 (Jersey Law 1998)에 의거하여 Jersey Financial Services Commission (JFSC & rdquo; JFSC는 펀드의 재무 건전성 (아래 정의 됨) 또는 여기에 작성되거나 표현 된 진술의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JFSC는 FSJL이 해당 법률에 따라 기능을 수행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에 대해 FSJL의 보호를받습니다. SISPL은 도매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와 관련하여 호주 금융 서비스 면허를 보유해야한다는 요건에서 면제됩니다. (이 용어는 Corporations Act 2001 (Cth)에 정의되어 있음) 호주 법과 다른 싱가포르 법률에 의거하여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이 규제합니다.
이 통신문이 SISL에 의해 발행되는 한도 내에서 다음이 적용됩니다. 이 통신문은 금융 서비스 시장 법 2000 (Financial Promotion) Order 2005의 제 16 조에 의거하여 면제 된자가 발급 한 것을 기준으로 SISL이 영국에서 발행합니다. 여기에 설명 된 자금 또는 기타 SIL이 투자 관리자 역할을하는 펀드 (각각 "Fund"및 "Funds")는 영국의 2000 년 금융 서비스 및 시장법 (The ldquo)의 목적을 위해 인정 된 집합 투자 계획입니다 ; Act & rdquo;). 영국에서의 각 기금 및이 통신의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됩니다. 이 의사 소통은 사업 내역서의 FCA 행동 강령을 목적으로 전문적 고객 또는 적격 상대방 인 경우에만 영국 내외에서 발행됩니다. SISL은 펀드의 투자자를 대행하거나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영국 투자청 규제 시스템 하에서 해당 투자자에게 보호를 제공 할 책임이 없습니다.
이 통신문이 SIL에 의해 발행되는 한도 내에서이 통신문은 FSJL의 요구 사항 및 기타 관련 법규의 요구 사항과 함께 수시로 적용될 수있는 기타 법률, 규정 및 명령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JFSC가 수시로 발행하는 업무 및 지침 (JFSC 규정 요구 사항 & rdquo;).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JFSC 규제 요구 사항의 목적으로 전문 고객 또는 자격있는 거래 상대방 인 경우에만 SIL에 의해 감독되며, 미국인 (1933 년 미국 증권법에 따라 공표 된 S 규정에 따라 정의 된대로 수정 된 (증권법에 의해 공표 된 D 규정에 정의 된 바와 같이)과 자격을 갖춘 구매자 (1940 년 미국 투자 회사법 (개정 된대로)에 정의 된대로) (& ldquo; Securities Act & rdquo; 투자 회사법 & rdquo;)).
기금의 이해 관계는 미국 또는 그 주에있는 규제 당국에 제출되거나 승인 또는 거부되지 않았으며 그러한 규제 당국이 기금을 제공하거나 그 정확성 또는 타당성을 입증하거나 보증하지 않았습니다 이 의사 소통의 반대의 표현은 불법입니다.
상품에 대한 면책 ​​조항에 따라, 자격있는 유자격자의 계정과 관련하여 거래위원회가 필요로하는 경우, 본 브로셔 또는 계정 문서는위원회에 제출되어서는 안되며위원회에 제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는 거래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상업 상품 거래 자문가의 합법성 또는 정확성에 대한 참여자에게 패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품 거래위원회는이 거래 프로그램이나이 브로셔 또는 계정 문서를 검토하거나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수령인은 델라웨어의 제한된 파트너가되는 기금이 증권 법에 따라 규제 된 미국인의 투자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러한 자금은 미국 이외의 관할 지역에서 배포, 판매 또는 시장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해당 정보가 언급 된 개인이나 단체에만 적용되며 기밀 및 / 또는 권한있는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떤 개인이나 단체에 의한이 정보의 보급 또는 기타 무단 사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 의사 소통에 포함 된 정보 또는 문서의 배포는 법으로 더욱 제한 될 수 있습니다. SISL, SIL 또는 기타 펀드는 본 의사 소통에 포함 된 정보 또는 문서의 소유 또는 배포를 허용하지 않거나 취할 것입니다 (여기에 명시 적으로 설명 된 경우 제외). 요구되는. 따라서 그러한 정보 또는 문서는 적용 가능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 할 상황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관할 구역에도 배포 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정보 나 문서가 전달 된 사람은 이러한 제한 사항을 스스로 알리고 그러한 제한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유럽 ​​경제 지역의 투자자를위한 정보 (EEA & ldquo;) :이 통신은 배포 될 수 있으며 펀드의 이해는 EEA 회원국에서만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대체 투자 기금 관리자 지시문 (& ldquo; AIFMD & rdquo;) (해당 EEA 회원국의 현지 법률 / 규정에 따라)에 따라 관련 EEA 회원국의 전문 투자자에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2)이 의사 소통은 합법적으로 배포 될 수 있으며, 펀드의 이해 관계가 합법적으로 EEA 회원국에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잠재적 투자자의 주도로 포함). 이 의사 소통의 날짜에 AIFMD를 시행하지 않은 각 EEA 회원국과 관련하여이 의사 소통은 배포 될 수 있으며 기금의 이해는이 통신이 합법적으로 배포 될 수있는 범위 내에서만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기금의 이해 관계가 합법적으로 EEA 회원국에게 제공되거나 배치 될 수 있습니다 (잠재적 투자자의 주도로 포함).
스위스 투자자를위한 정보 : 스위스 펀드의 모든 이익 분배는 수정 된 2006 년 6 월 23 일 스위스 집단 투자 계획법 (Swiss Collective Investment Schemes Act)에 정의 된 자격을 갖춘 투자자 (Qualified Investors & rdquo;)에 독점적으로 주어지며 감독됩니다. , 및 시행령. 델라웨어의 유한 파트너십 펀드는 스위스에서 배포되지 않으며 스위스의 투자자가 가입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기금은 스위스 금융 시장 감독 당국에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위스 대표가 펀드와 관련하여 임명 된 경우, 스위스 펀드의 이해 관계와 관련된 자료를 스위스 공인 투자자가 스위스 대표 및 / 또는 공인 유통 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대표 (임명 된 곳) : Mont-Fort Funds AG, 63 Chemin Plan-Pra, 1936 Verbier, Switzerland. 스위스 임금 대리인 (임명 된 곳) : Neue Helvetische Bank AG, Seefeldstrasse 215, CH-8008 Zurich, Switzerland. 스위스 내외에서의 기금 배당과 관련하여, 공연 및 관할 장소는 스위스 대표의 등록 된 사무소입니다.
호주 투자자를위한 정보 :이 서류가 SISPL에 발행 된 범위 내에서, 이 서류는이 서류를받은 호주인의 목적, 재정적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되었습니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이 문서를받은 호주인은 제안서를 고려하여 목표, 재정 상황 또는 필요에 따라 제품이 적절한 지 평가해야합니다. 이 서류는 '도매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법인법 2001 (Cth)에 의거하여
싱가포르 투자자를위한 정보 : 싱가포르 화폐 기관 (MAS & rdquo)이 기금을 승인하거나 인정하지 않으며, 펀드에 대한 이해 관계가 일반 대중에게 제공 될 수 없습니다. 이 통신 및 기금의 판매, 판매, 청약 또는이자의 매입과 관련한 기타 의사 소통 또는 자료는 유통되거나 배포 될 수 없으며 또한 펀드의 이익이 제공되거나 판매되거나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싱가포르 또는 기타 공인 된 투자자 또는 기관 투자가 (각각 증권 및 선물 법 (제 289 장)에 정의 된 바를 제외하고)의 일반 대중 또는 대중에게 구독 또는 구매를위한 청약 싱가포르) (SFA & amp; ldquo;) 또는 해당 면제 대상에서 달리 허용되지 않는 한. 이 통신 및 제안이나 판매와 관련하여 발행 된 기타 의사 소통 또는 자료는 SFA에 정의 된 안내서가 아니며 MAS 안내서에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안내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SFA에 따른 법정 책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각 예비 투자자는 투자가 자신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SIL은 SILP의 일반 파트너 (SIL과 SILP 및 자회사 및 계열사 인 Systematica Group & rdquo)가 2015 년 1 월 1 일 & nbsp; spin-out & rdquo;에 따라 펀드의 투자 관리자로 임명되었습니다. Systematica 그룹의 Any Fund performance information in this communication relating to dates prior to 1 January 2015 illustrates the performance of the Funds whilst its predecessors were appointed as investment manager to the Funds. There is no guarantee that past performance of the Funds will be replicated under the management of the Systematica Group.
This communication is not intended to constitute, and should not be construed as, investment advice, investment recommendations or investment research. Potential investors in the Funds should seek their own independent financial, tax, legal and other advice. This communication has been provided to you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and may not be relied upon by you in evaluating the merits of investing in any securities or interests referred to herein or for any other purpose. This communication is not intended as and is not to be taken as an offer or solicitation with respect to the purchase or sale of any security or interest, nor does it constitute an offer or solicitation in any jurisdiction, including those in which such an offer or solicitation is not authorised or to any person to whom it is unlawful to make such a solicitation or offer.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decision you should obtain independent legal, tax, accounting or other professional advice, as appropriate, none of which is offered to you by SIL, SISL or any of their affiliates. None of SIL, SISL or any of their affiliates accepts any duty of care to you in relation to any investment in the Funds.
The terms of investment in any of the Funds described herein or any other Fund are solely as set out in the relevant Fund's prospectus or private placement memorandum (including any supplements thereto), as the case may be, application forms and/or memorandum and articles of association or limited partnership agreement, as the case may be (collectively, the “Fund Documents“). Before acquiring an interest in any Fund, each prospective investor is required to confirm that it has carefully reviewed the various risks of an investment in the Fund, as set out in the Fund Documents, and is required to acknowledge and agree to the existence of any actual and potential conflicts of interests described in the Fund Documents and waive, to the fullest extent permitted by any applicable law, any claim with respect to the existence of any such conflicts.
This communication may contain simulated performance results achieved by means of the retroactive application of the adviser’s investment methodology, or the real-time application of a hypothetical capital allocation to such strategy.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No representation is being made that any particular trading program will or is likely to achieve profits or losses similar to those shown.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에서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있는 가상 거래 기록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또는 가상 거래 실적의 준비 과정에서 충분히 설명 될 수 없으며 실제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된 수많은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Although the information in this communication is believed to be materially correct as at the date of issue, no representation or warranty is given as to the accuracy of any of the information provided. Furthermore no representation or warranty is given in respect of the correctness of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as at any future date. Certain information included in this communication is based on information obtained from third-party sources considered to be reliable. Any projections or analysis provided to assist the recipient of this communication in evaluating the matters described herein may be based on subjective assessments and assumptions and may use one among alternative methodologies that produce different results. Accordingly, any projections or analysis should not be viewed as factual and should not be relied upon as an accurate prediction of future results. Furthermore, to the extent permitted by law, SISL, SIL, SILP, the Funds, and their affiliates, agents, service providers and professional advisers assume no liability or responsibility and owe no duty of care for any consequences of any person acting or refraining to act in reliance on the information contained in this communication or for any decision based on it.
과거 실적이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he actual performance realised by any given investor will depend on numerous factors and circumstances. This communication may include returns for various indices. These indices are not intended to be direct benchmarks for a particular Fund, nor are they intended to be indicative of the type of assets in which a particular Fund may invest. The assets invested in by any of the Funds will likely be materially different from the assets underlying these indices, and will likely have a significantly different risk profile. Target returns, volatility and Sharpe ratio figures quoted are targets only and are based over the long term on the performance projections of the investment strategy and market interest rates at time of modelling and therefore may change.
Interests in the Funds and other investments and investment services to which this communication relates are only available to the persons referred to in the relevant paragraphs above, and other persons should not act on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Any decision to purchase securities or interests with respect to any of the Funds described herein must be based solely upon the information contained in the Fund Documents, which must be received and reviewed prior to any investment decision. Any person subscribing for an investment must be able to bear the risks involved (including the risk of a total loss of capital) and must meet the suitability requirements relating to such investments. Some or all alternative investment programs may not be suitable for certain investors.
Among the risks we wish to call to the particular attention of prospective investors are the following: (1) each Fund's investment programme is speculative in nature and entails substantial risks; (2) the investments of each Fund may be subject to sudden and large falls in price or value and there could be a large loss upon realisation of a holder’s investment, which could equal the total amount invested; (3) as there is no recognised market for many of the investments of the Funds, it may be difficult or impossible for a Fund to obtain complete and/or reliable information about the value of such investments or the extent of the risks to which such investments are exposed; (4) the use of a single adviser group could mean a lack of diversification and, consequently, higher risk, and may depend upon the services of key personnel, and if certain or all of them become unavailable, the Funds may prematurely terminate; (5) an investment in a Fund is illiquid and there is no secondary market for the sale of interests in a Fund and none is expected to develop; (6) there are restrictions on transferring interests in a Fund; (7) SIL and its affiliates may receive performance-based compensation, which may result in riskier investments, and the Funds’ fees may offset trading profits; (8) the Funds are subject to certain conflicts of interest; (9) certain securities and instruments in which the Funds may invest can be highly volatile; (10) the Funds may be leveraged; (11) a substantial portion of the trades executed for the Funds take place on non-U. S. exchanges; (12) changes in rates of exchange may also have an adverse effect on the value, price or income of the investments of each Fund; and (13) the Funds are not mutual funds pursuant to and therefore not subject to regulation under the Investment Company Act.
Deutsche Bank Securities Inc.
Stifel, Nicolaus & Company, Inc.
On August 26, 2004, in connection with the 2002 industry-wide governmental and regulatory investigations into research and analysts practices, Deutsche Bank Securities Inc. ("DBSI") reached a settlement agreement with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the National Association of Securities Dealers, the New York Stock Exchange and the New York Attorney General, and with other state regulators arising from an investigation of research analyst independence. Under the terms of the settlement, DBSI agreed to pay $87.5 million.
On June 3, 2009, DBSI settled proceedings with the U. 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the New Jersey Department of Securities and the New York Attorney General in connection with various claims under the federal securities laws and state common law arising out of the sale of auction rate preferred securities and auction rate securities (together, "ARS"). Under the terms of the settlements, DBSI was required to, among other things, offer to buy back ARS purchased by certain customers from DBSI, reimburse certain customers who took out loans secured by ARS and compensate eligible customers who sold their ARS below par value. In connection with the settlements, a number of state securities commissions issued final orders against DBSI.
Stifel, Nicolaus & Company Inc.
On December 6, 2016, a final judgment (“Judgment”) was entered against Stifel, Nicolaus & Company, Inc. (“Stifel Nicolaus”) by the United States District Court for the Eastern District of Wisconsin (Civil Action No. 2:11-cv-00755) resolving a civil lawsuit filed by the U. S. Securities & Exchange Commission (the “SEC”) in 2011 involving violations of several antifraud provisions of the federal securities laws in connection with the sale of synthetic collateralized debt obligations (“CDOs”) to five Wisconsin school districts in 2006.
As a result of the Order:
- Stifel is required to cease and desist from committing or causing any violations and any future violations of Section 17(a)(2) and 17(a)(3) of the Securities Act; 과.
- Stifel and David Noack, a former employee, are jointly liable to pay disgorgement and prejudgment interest of $2.44 million. Stifel was also required to pay a civil penalty of $22.5 million. The Judgment also required Stifel to distribute $12.5 million of the ordered disgorgement and civil penalty to the school districts involved in this matter.
Simultaneously with the entry of the Judgment, the SEC issued an order granting Stifel waivers from the application of the disqualification provisions of Rule 506(d)(1)(iv) of Regulation D and Rule 262(b)(2) of Regulation A under the Securities Act (the “Securities Act Waivers”) and a no-action letter granting relief from the disqualification provisions of Rule 206(4)-3 under the Advisers Act (the “Advisers Act Waiver”). The SEC also exempted Choice Financial Partners, Inc., 1919 Investment Counsel, LLC and Ziegler Capital Management, LLC (“Stifel Affiliates”) from section 9(a) of the Investment Company Act of 1940 (the “Investment Company Act Exemption”) through the issuance of a temporary order. Unless the SEC orders a hearing, a permanent order will be issued in 2017 and will be posted to the SEC’s EDGAR database.
Copies of the Judgment, Securities Act Waiver, Advisers Act Waiver and ’40 Act Exemption are available on the SEC’s website:
This website uses cookies, which are tiny files that are downloaded to your computer or other device to improve your experience. Cookies allow a site or services to know if your computer or device has visited that site or service before. Cookies can then be used to help understand how the site or service is being used, help you navigate between pages efficiently, help remember your preferences, and generally improve your browsing experience. Cookies can also help ensure the marketing you see online is more relevant to you and your interests. 
Cookies do not typically contain any information that personally identifies a user, but personal information that we store about you may be linked to the information stored in and obtained from cookies.
Cookies may be either "persistent" cookies or "session" cookies: a persistent cookie will be stored by a web browser and will remain valid until its set expiry date, unless deleted by the user before the expiry date; a session cookie will expire at the end of the user session, when the web browser is closed.
This page describes what information the cookies gather, how we use that information and why we sometimes need to store these cookies. We will also share how you can prevent these cookies from being stored; however, preventing the cookies from being stored may downgrade or 'break' certain elements of the sites functionality.
THE TYPES OF COOKIES WE USE.
There are generally two types of cookies that we use: “Performance” and “Functionality”. The following is a brief description of each cookie category.
1. Performance Cookies. These cookies collect information about how you have used the website, for example, information related to the unique username you have provided. These cookies may also be used to allow us to know that you have logged in so that we can serve you fresher content than a user who has never logged in. We also use cookies to track aggregate website usage and experiment with new features and changes on the website. The information collected is used to improve how the website works.
2. Functionality Cookies. These cookies allow us to remember how you’re logged in, whether you chose to no longer see advertisements, whether you made an edit to an article on the website while logged out, when you logged in or out, the state or history of website tools you’ve used. These cookies also allow us to tailor the website to provide enhanced features and content for you and to remember how you have customized the website in other ways, such as customizing the toolbars we offer in the right column of every page. The information these cookies collect may be anonymous, and they are not used to track your browsing activity on other sites or services.
The names of the cookies that we use on our website, and the purposes for which they are used, are set out below:
You can prevent the setting of cookies by adjusting the settings on your browser (see your browser Help for how to do this). Be aware that disabling cookies will affect the functionality of this and many other websites that you visit. Disabling cookies will usually result in also disabling certain functionality and features of this site.
In some cases we also use cookies provided by trusted third parties. The following section details which third party cookies you might encounter through this site.
This site uses Google Analytics which is one of the most widespread and trusted analytics solution on the web for helping us to understand how you use the site and ways that we can improve your experience. These cookies may track things such as how long you spend on the site and the pages that you visit so we can continue to produce engaging content. For more information on Google Analytics cookies, see the official Google Analytics page.
From time to time we may test new features and make subtle changes to the way that the site is delivered. When we are still testing new features these cookies may be used to ensure that you receive a consistent experience whilst on the site whilst ensuring we understand which optimizations our users appreciate the most.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us through our preferred contact method.

승객의 성명
개요.
새로운 헷지 펀드는 매일 확립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똑같은 속도로 폐쇄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퀀트 헤지 펀드가 몇 가지 중요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장수는 미래의 체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권력의 경우, 이들 회사는 퀀트 헤지 펀드 (Quant Hedge Fund)
D. E. Shaw Quantitative Management Associates 두 시그마 르네상스 기술 AlphaSimplex Group Capula AQR Capital PanAgora Acadian Asset Management.
이 목록은 결코 완전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퀀트 헤지 펀드 (Quant Hedge Fund)로 알려져 있지 않은 많은 멀티 전략 헤지 펀드는 플랫폼의 일부로 운영되는 중요한 양적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 헤지 펀드, 전통적 투자로 구성된 29B $의 투자 플랫폼 인 Highbridge Capital Management 관리 제품 및 장기 및 장기 보유 기간을 가진 신용 및 지분 투자를 포함합니다. 다른 전략 중에서도 Highbridge는 신용을 포함하는 다른 제품 오퍼링보다 정량적 인 전략으로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전환 사채 및 차익 거래 자금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매크로 투자
또한, 헤지 펀드 이외의 회사는 양적 거래 전략을 운영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많은 대형 은행들이 독점적 인 거래 부서를 통해 거래합니다. However, with the implementation of the Volcker Rule, banks are limited in the types of investment activities they can engage in. As a result, many quant trading strategies have been moving and likely will continue to move from internal trading desks at the banks to banks’ asset management arms.
(NOTE: All information is taken from company websites unless otherwise indicated.)
기반 : 뉴욕시.
종업원 / 규모 : 투자 자본이 1,100 달러 / 약 260 억 달러 (2012 년 3 월 1 일 기준)
설명 :이 회사는 주요 선진국과 다수의 신흥 시장 모두에서 광범위한 회사 및 금융 상품에 투자하여 세계의 많은 자본 시장에서 중요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활동 범위는 수학적 모델이나 인간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 투자 전략의 배치에서부터 기존 회사의 인수 및 새로운 투자 나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전략 : ¢ 회사의 양적 전략은 대부분 다음을 기반으로합니다 :
다양한 증권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미묘한 예외로부터 발생하는 이익 기회를 확인하기위한 수학적 기법의 사용; 다양한 형태의 위험을 측정하고 제어하도록 설계된 독점 모델의 적용; 유가 증권의 매매와 관련된 거래 비용을 최소화하기위한 양적 기법의 사용 이러한 이익 기회, 위험 요소 및 거래 비용을 기반으로 동적으로 진화하는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독점 최적화 기술을 활용합니다.
수익 기회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D. E. Shaw 그룹은 수만 가지 금융 상품과 관련이없는 다양한 요인과 함께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데이터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수집되며 다양한 자산 클래스를 포괄합니다. 이 분석 프로세스가 예측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새로운 모델을 산출 할 때, 하나 이상의 거래 전략, 경우에 따라 동일한 금융 상품 중 일부를 포함하는 다른 모델과 함께 전개 될 수 있지만 다른 시장 변이에서.
회사의 독점적 인 최적화 기술은 예상 수익을 극대화하고 수천 개의 증권을 동시에 포지션 할 수있는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총 위험을 통제하는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각 거래를 개별적으로 고려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자산 클래스에 걸쳐있는 대규모 금융 상품 세트 간의 복잡한 상호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회사의 최적화 알고리즘은 일반적인 다변화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 수준에서 다양한 위험 요인에 대한 상쇄 노출을 확립함으로써 위험 조정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새롭게 떠오르는 잠재적 이익 기회를 활용하고 /거나 다양한 형태의 역동적 인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꾸준히 진행되는 거래로 꾸준히 재조정됩니다. 시간에 민감한 거래 결정은 전 세계의 다양한 금융 시장에서 얻은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매우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거의 24 시간 단위로 거래하며 일반적으로 하루에 수만 건의 거래를 실행합니다.
Quantitative Management Associates.
종업원 / 규모 : 2012 년 3 월 1 일 현재 36 명의 투자 전문가 (추가 사무 직원 포함) / 약 830 억 달러의 자산 운용 자산 (AUM).
설명 : 우리는 증권의 작지만 널리 퍼진 mispricings에 투자 잠재력을 참조하십시오. 적극적인 전략은 투자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자산 가격은 때로는 기본 펀더멘털에 의해 암시 된 값에서 벗어나고, 능동적 인 경영진은 포트폴리오가 궁극적으로 펀더멘털로 돌아 가면서 이익을 얻도록하여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hese deviations from fair values create opportunities that our processes are designed to identify and exploit. 이러한 패턴은 추세가 아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는 패턴이기 때문에 프로세스가 장기간에 걸쳐 계속해서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상향식 접근법은 평가 이론과 행동 금융의 원칙을 투자 전문가의 기술과 판단력과 결합합니다. 20 년간의 투자 경험을 평균화하고 대학 교수, 엔지니어, 물리학 자 및 경제학자를 포함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는 팀원 †"은 다양한 시장 조건을 통해 원활하게 협력 해 왔습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최적화 프로세스는 많은 주식에 걸쳐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생성합니다. 또한 크기, 부문 / 산업 및 벤치 마크와의 편차 등의 위험을 제한함으로써 유동성 및 거래 비용에 집중적으로 집중하면서 알파 생성을보다 효과적으로 목표로 삼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QMA의 투자 접근 방식은 합리적이고 건전하지만 정적이 아닙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우리는 투자 프로세스의 적응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습니다.
Quantitative Core Equity Value 지분 가치 지분 지수 지분 자산 배분 구조 지분.
기반 : 뉴욕 (홍콩, 휴스턴 및 런던 위성 사무소)
종업원 수 / 크기 :  약 300 (추정) / њњ њ 억 달러 ” (2012 년 5 월)
설명 : 우리는 2001 년부터 공정하고 주도적 인 투자 전략을 성공적으로 적용 해 왔습니다. 다양한 시장과 자산 클래스에 걸쳐 나타나는 이러한 전략은 엄격한 수학적 분석과 Two Sigma & # 8217; 크고 경험 많은 팀. 이러한 전략을 개발하려면 위험 기회를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시장 기회를 성공적으로 식별하고 계량화하고 조치를 취하기 위해 방대한 계산 자원이 필요합니다.
기술은 Two Sigma의 거래 전략, 기업 기능 및 삶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에게 기술은 단순히 비용 항목이 아닌 이익 중심이며, 회사 구조의 원동력이되고 있습니다. 매일 금융 시장을위한 분석 및 측정 도구를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해 소규모 팀에서 일하고 있으며 금융 분야에서는 드물게 보이는 구조 인 collaboration†"를 권장합니다. In fact, many have observed that we look and feel a lot like a software firm. ”.
르네상스 기술.
기반 : Long Island, New York, London.
Employees/Size: В 275/$15 billion.
묘사 : 르네상스 기술 LLC는 수학과 통계 방법에 고착해서 그것의 클라이언트 및 직원을위한 우량한 반환을 일으키기에 전념 한 투자 관리 회사이다.
AlphaSimplex 그룹.
기반 : Cambridge, MA.
설명 : AlphaSimplex는 주로 선물 및 선물 계약으로 구현되는 절대 수익 투자 전략을 전문으로합니다. 첨단 양적 기법을 사용하여 투자에 대한 독창적 인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기본 관리자와 관련된 적응성 및 상황에 맞는 의사 결정을 제공하지만 순전히 정량적이며 위험을 통제 한 틀. firm†™ s 투자 전략의 각각은 더 중대한 견실함에 알파를 생성하고 새로운 개발 한 모형의 일정한 추가를 촉진하는 것을 노력하는 포트홀리로 관리에 다 모델 접근에 근거를 둡니다.
Strategies : QuantiQuantitative Global Macro는 다양한 시장에서 다양한 요인에 의존하는 다중 모델 양적 글로벌 매크로 전략입니다. The component models that make up the product have been developed over a number of years and a diverse set of market environments. 특정 시장 환경에 대해 특정 환경에 대해 알파를 생성하도록 설계된 하나 이상의 구성 요소 모델이 있습니다. 관리자는 고급 통계 기법을 사용하여 현재 시장 상황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 요소 모델에 동적으로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글로벌 전술 자산 배분 (Global Tactical Asset Allocation)은 매우 자본 효율적인 오버레이 또는 휴대용 알파 & 기존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1 ~ 2 % 포인트 이상 증가시키지 않으면 서 기존 포트폴리오에 1 ~ 2 % 포인트의 증분 포인트를 추가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높은 리스크 수준에서 관리되어 높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LASER 및 GLOBAL ALTERNATIVES는 선물 및 포워드를 사용하여 가장 일반적인 액체 리스크 프리미엄 운전 헤지 펀드 수익의 다양한 집합에 익스포저를 복제합니다. 이 전략은 헤지 펀드의 펀드와 유사한 다변화 이익을 제공하며, 헤지 펀드 매니저들간에 적절한 능력을 찾지 못하는 대형 기관 투자가, 그렇지 않은 경우 유동성이 낮은 포트폴리오를 갖춘 유동성 완충액, 그렇지 않으면 최소한의 투자 요구 때문에 헤지 펀드의 다변화 이익에 대한 접근권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기반 : 런던 (그리니치, 코네티컷 및 도쿄)
직원 수 / 크기 : Â 50 / $ 9B (2011)
설명 : Capsula Investment Management LLP는 전 세계 고정 수입 전문 회사입니다. 회사는 테일 리스크 헤지 상품과 함께 절대 수익률 및 고정 수입 상품의 고정 수입 거래 전략을 관리합니다. Capula Investment Management LLP는 전통적인 주식 및 채권 시장과의 상관 관계가 낮은 혁신적인 투자 전략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Capula는 중기 투자 스타일보다는 거시 포커스, 강력한 거래 규율 및 단기 오리엔테이션을 차별화합니다. 유동성 위험 및 꼬리 위험에 대한 firm†™의 이해는 극단적 인 시장 붕괴 기간을 포함하여 투자주기의 모든 단계를 통해 번창하도록 도왔습니다. Capula GRV 기금은 금리와 거시 경제 거래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펀드는 국채, 금리 스왑 및 주요 거래소 파생 상품 시장에서 가격 편차를 활용하고 방어적인 매크로 오버레이를 사용하는 상대 가치 및 컨버전스 전략을 수행합니다. 투자 테마는 주로 알파 생성에 의해 주도되며 주요 자본 시장에서 방향성있는 움직임에 중립을 유지하기위한 것입니다. Capula Tail Risk Fund는 주로 G7 시장에서 다양한 상품에 투자합니다. 정상적인 시장 상황에서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유동성 및 시스템 위기의 경우 우수한 수익률을 목표로합니다. 두 기금은 독점 거래 스타일로 적극적으로 관리됩니다.
AQR 캐피탈.
Based : 그리니치, CT.
직원 / 규모 : 190 / 44B (2011 년 말)
설명 : AQR Capital Management는 규제가없는 다중 자산, 글로벌 리서치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투자 관리 회사입니다. AQR†™ s 투자 제품은 집합 투자 차량의 한정된 세트 및 AQR의 투자 전략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하는 별도의 계정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러한 투자 상품은 공격적인 고 변동성 시장 중립 헤지 펀드에서 저 변동성 벤치 마크 주도 전통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투자 결정은 일련의 글로벌 자산 배분, 차익 거래 및 보안 선택 모델을 사용하여 이루어지며, 독점 거래 및 위험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AQR은 투자 및 리스크 관리에서 장기적인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프로세스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모델은 단순히 과거에 맞게 구축 된 것이 아닌 견고한 경제 원칙을 기반으로해야하며 통계적으로 강력한 힘을 지닌 상식을 많이 포함해야합니다.
종업원 / 규모 : 50-200 / $ 22.3B (2011 년 말)
설명 : В вњњPanAgora는 “bottom-up” 주식 선택 전략과 다중 알파 “top-down” 매크로 전략을 모두 사용하는 양적 기반의 투자 관리 †"금융 기관입니다. • 우리는 근본적인 통찰력과 방대한 양의 시장 정보가 통합 된 정교한 정량 기술을 사용하여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PanAgora†™ s 투자 전략이 성격에서 체계적으로 높게 인 동안, 이 전략 안에 배치 된 과정은 뜻 깊고 다양한 투자 경험을 가진 재능있는 전문가에 의해 건축되고 감시됩니다. 혁신적인 연구는 투자 철학과 프로세스에서 핵심적인 역할을하며, 매력적인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firm†™의 능력에 없어서는 안될 요소입니다. 투자 팀은 주식 전략 그룹과 다중 자산 전략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투자 팀 구성원은 근본적인 직감, 시장 정보, 현대 금융 및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독창적 인 연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PanAgora†™ s 투자 전략은이지도 원칙에 근거합니다 :
자본 시장은 완벽하게 효율적이지 않으므로 징계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창의력과 현대 금융 이론 및 통계 기술 (예술 및 과학)을 융합시킨 혁신적인 연구는 성공적인 투자 프로세스의 기초입니다. 직관적이고 근본적인 사고와 정량적 기법을 결합한 체계적인 투자 접근법은 지속적이고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위험에주의하고 효율적으로 구현하면 성능 결과가 보존되고 종종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정의 된 목표, 투명성 및 재능있는 투자 전문가에 대한 액세스는 고객 만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카디아 자산 관리.
기반 : Boston (싱가포르 및 런던)
설명 : 아카디아는 엄격하고 구조화 된 투자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투자 세계의 각 보안이 특정 지평선을 넘어서 생길 것으로 예상되는 초과 수익, 특정 포트폴리오가 벤치 마크 대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하는 위험을 포함하여 투자 프로세스의 대부분을 수량화합니다. 이 쪽지의 목적은 양적 접근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와 그러한 접근 방식의 장점과 단점이보다 전통적인 접근 방식과 관련이 있다고 설명하는 것입니다. 양적 기술은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투자 의사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전통적인 접근법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투자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전통적인 접근 방식과는 다릅니다. 우리는 많은 전통적인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를 사용하지만 구현시 정서와 미끄러짐을 피하면서 매우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적용하려고합니다.
Acadian는 적극적인 글로벌 및 국제 주식 전략을 전문으로하며, 활성 주식 선택뿐만 아니라 동료 그룹 (국가, 지역 및 산업) 평가를 위해 정교한 분석 모델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또한 신흥 시장에서 고정 수입 전략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독점 데이터베이스는 전 세계 60 개 이상의 시장에서 4 만 개 이상의 증권을 취급합니다. Acadian의 광범위한 연구 역량은 고객을위한 맞춤형 투자 관리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됩니다.

Stock Forecast Based On a Predictive Algorithm. Contact Us: [ protected]
As a continuation of our back-test report series, previously focused on daily trading, recent developments on the utilization of I Know First’s AI-based forecasting signals for less frequent systematic trading are presented in this article . These are highly performing and scalable strategies, average holding period of 4.5 to 30 days, that are suitable for mutual fund products and other investment vehicles. Certain constraints were applied to the short positions (total <=15%) and each individual position (<=10%) to take typical requirements of mutual funds and alike into account.
Short-term oriented strategy.
Type: Long/Short (Short<=15%), max 10% per position.
I Know First’s short-term signals are applied with a “consistency” trigger in the 5-day forecast. The portfolio is dynamically adjusted to the daily updated forecasts (max holding period of 5 days), with focus on shorter time predictions as time elapses.
Below two variations are presented, with differentiation in the signal strength for the final trade qualification. Since the constructed portfolios are adjusted with respect to daily updated forecasts and the average holding period per position is around 4.5 trading days, the exact performance numbers depend on the starting dates. Therefore, average performance results are presented in the table below, with starting dates lying in the period between 12/01/2016 – 25/01/2016.
Both of the strategies are significantly outperforming the benchmark (SPY) on the risk-adjusted basis, with Sharpe Ratios above 2.5, and generate high alphas of 0.23 and 0.25, respectively. In the charts below the equity lines can be seen for the starting date 13/01/2016, assuming $ 80,000 of initial capital.
Mid-term oriented strategy.
Model: regular (mid & long-term focus), 3 months forecast as the main trigger.
평균 holding period:
Type: Long and Long/Short (Short<=15%), max 10% per position.
I Know First’s mid-term signals are applied. Selection process is focused on the strong three month forecasts for assets with high predictability levels. Initial portfolio size is 10 stocks and it is adjusted based on the daily updated forecasts, where shorter term signals are used as time elapses. Every closed position is followed by opening a new one, depending on the rankings on the respective trading date.
Below several variations are presented, with differentiation in weighting of predictability and signal scores in the final selection process. Since the constructed portfolios are updated with respect to daily updated forecasts and the average holding period of each position is approximately 30 trading days, the exact performance numbers depend on the starting dates. Therefore, average performance results are presented in the table below, with starting dates lying in the period between 18/08/2015 – 02/11/2015 and each considered back-test period ending in November 2016.
All of the systematic trading strategies presented above returned an annualized alpha ranging between 8% and 18%, with only two of the strategies having beta above 1. Comparing the strategies’ Sharpe Ratios with that of the SPY shows a clear risk-adjusted outperformance against the benchmark. With an average holding period of over 30 trading days, this model delivers highly scalable strategies with insignificant transaction costs, that are suited for mutual funds and/or other fund products.
In the chart below some of the equity lines can be seen for the starting date 03/09/2015.
By taking profits and incorporating stop losses, the performance can be further enhanced. For the Predictability driven stock picking strategy the performance can be doubled in case of 100% Long/Short implementation.
For inquiries related to structuring investment products based on I Know First’s AI-powered forecasting technology and the respective systematic trading rules, please contact:
I Know First Research.
People who read this article also liked:
관련 게시물.
Get Today’s Stock Forecast.
We are Seeking Alpha Gold Certified.
For Quality Articles & Accurate Predictions.
Official Talk Market Contributor.
We Are A FinTech Awards Finalist.
About The Service.
Start Algorithmic Trading Today!
금 & # 038; Commodity Forecasts.
Currency Forecasts.
Subscribe To The I Know First Newsletter.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52 Week High Stocks (112) 52 Week Low Stocks (75) Aggressive Stocks Forecast (789) Algorithmic Articles (766) Algorithmic Performance (637) Apple Stock Forecasts (44) Australian Stocks (2) Automotive Stock Forecast (19) Bank Stock Forecast (141) Basic Industry (1) Basic Industry Forecast (161) Biotech Stocks Forecast (349) Bitcoin (2) Bovespa (47) Brazil Stock Forecast (180) Canadian Stock Forecast (30) Chemicals Stocks (14) Chinese Stock Forecast (50) Commodities Forecast (3) Computer Industry (89) Conservative Stock Forecast (100) Consumer Stocks (9) Currency forecast (269) Dividend Stocks Forecast (261) Energy Stocks Forecast (332) ETF's Forecast (112) European Stock Forecast (160) French Stock Forecast (7) Fundamental (471) Futures (1) German Stock Forecast (10) Gold & Commodity Forecast (409) Healthcare (88) Healthcare Stocks (3) Hedge Fund Stocks (71) High Volume Stocks (5) Home Builders (6) Hong Kong Stock Forecast (26) I Know First on TV (8) I Know First Presentations (25) I Know First Return (4) I Know First Review (146) I Know First Weekly Update (2) In The News (99) Indices Forecast (150) Insider Trades (81) Insurance Companies Forecast (16) Interest Rates Forecast (49) International Stocks (61) Investment Tips (32) Israeli Stocks (74) Japan Stock Forecast (9) Low Price High Volume Stocks (30) Main Four (1) Medicine Stocks (55) Mega Cap Forecast (61) Microsoft Stock Forecast (2) MLP Stocks (32) Monthly Report (2) Oil Forecast (14) Options (80) Pharma Stocks Forecast (107) Premium (464) Press Releases (91) Quick Win By The Algorithm (24) Real Estate Stock Forecast (5) Russian Stock Forecast (7) S&P 100 Stocks (13) S&P500 Companies (72) Services (2) Small Cap Forecast (498) Stock Charts (188) Stock Forecast & S&P500 Forecast (1,189) Stock Forecast & S&P500 Forecast (1) Stocks Under $10 (234) Stocks Under $20 (36) Stocks Under $5 (171) Stocks Under $50 (24) Tech Giants Stocks Forecast (22) Tech Stocks Forecast (591) Tech Stocks Forecast (2) Top Stocks (1) Trading Strategies (21) Transportation Stocks (120) UK Stock Forecast (5) US Sector Indices Forecast (3) Video Tutorial (5) Videos (21) Volatility Forecast (53) Warren Buffett Portfolio (89)
I Know First-Daily Market Forecast, does not provide personal investment or financial advice to individuals, or act as personal financial, legal, or institutional investment advisors, or individually advocate the purchase or sale of any security or investment or the use of any particular financial strategy. All investing, stock forecasts and investment strategies include the risk of loss for some or even all of your capital. Before pursuing any financial strategies discussed on this website, you should always consult with a licensed financial advisor.

Systematic trading funds


Our strategies are fully automated and operate at low and high frequencies, using proprietary mathematical algorithms and econometric models.
Systematic Strategies has both a Managed Account Platform and a Master Feeder hedge fund structure for investors.
Our clients include High Net Worth Individuals, Family Offices, and Institutional Investors.
In addition to managing its own strategies, the firm engages in research and development on behalf of other trading firms.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긴 일자 fx 옵션 평가

옵션 거래 시스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