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매수 청구권과 종업원 스톡 옵션


스톡 옵션, 제한 주식, 팬텀 주식, 주식 감사 권리 (SAR) 및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스톡 옵션.


회사는 종업원에게 정의 된 부여 가격으로 명시된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또는 특정 개인, 그룹 또는 회사 목표가 충족되면 확정됩니다. 일부 회사는 시간에 따른 가득 시간표를 설정하지만 성능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옵션을 더 빨리 보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명 된 경우 직원은 옵션 기간 동안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보조금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보유하며 10 년의 임기를 갖습니다. 주가가 올라간다면, 직원은 주식을 사기 위해 주당 1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10 달러 보조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스프레드입니다. 주식이 7 년 후에 25 달러가되고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스프레드는 주당 15 달러가됩니다.


옵션의 종류.


ISO에 대한 모든 규칙이 충족되면 주식의 최종 판매를 "적격 처분"이라고 부르며 직원은 보조금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총 가치 상승에 대해 장기 양도 차감을 납부합니다. 회사는 적법한 처분이있을 때 세금 공제를하지 않습니다.


선택권 행사.


회계.


제한된 주식.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플랜은 자격 미달이며 특별한 세금 혜택이 없습니다.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톡 옵션 도서.


광범위한 기술 세부 사항이있는 직원 스톡 옵션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CEPI 시험 빠른 참고 가이드.


4 개의 양면 라미네이트 시트 형태의 지분 보상에 대한 빠른 참조 가이드.


GPS : 글로벌 주식 계획.


미국 이외 지역의 주식 보상을 제공하는 상장 회사의 보조금 프로세스, 거래 및 세금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 성능 상.


성과 상을 수여하는 상장 기업에 대한 관리, 재무보고 및 커뮤니케이션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지분 보상 회계.


스톡 옵션, ESPP, SAR, 제한된 주식 및 기타 그러한 계획에 대한 회계 지침.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재고 감사권 - SAR.


'Stock Appreciation Right - SAR'이란 무엇입니까?


주식 보상 권 (SAR)은 직원에게 주어진 기간 동안 회사 주식의 가치 상승과 동일한 보너스입니다. 직원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SAR은 회사 주가가 올라갈 때 직원에게 유익합니다. SAR과의 차이점은 종업원이 행사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으며 주식이나 현금의 증가액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사스와 함께 제공되는 주된 이점은 직원이 무엇이든 사지 않아도 주가 상승으로 인한 수익금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 평가 절상 권리 침해 - SAR '


SAR 및 팬텀 주식.


SARs와 팬텀 주식은 대체로 비슷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팬텀 주식은 일반적으로 주식 분할과 배당금을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팬텀 주식은 직원이 회사 주식의 가치 또는 주식 가격이 주어진 기간 동안 증가하는 금액에 상응하는 보너스를 받는다는 약속 일뿐입니다. 직원이받는 보너스는받은 시간을 기준으로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팬텀 주식은 세금 공인 자격이 없기 때문에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ESOP) 및 401 (k) 계획에 따라야하는 규칙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반면에 SAR은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주식의 가치 상승에 해당하는 현금을 제공 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는 거의 항상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직원 보너스를 주식으로 지급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SAR은 최고가 된 후에 행사 될 수 있습니다. SARs가 최고로 떨어지면 운동을 할 수있게됩니다. SARs는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과 함께 발급되어 옵션의 구매 자금 조달을 돕거나 SAR이 행사되는 시점에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이것을 "직렬 SARs"라고합니다.


이점과 도전.


SAR에는 많은 장점이 있으며, 그 중 가장 큰 유연성이 있습니다. SARs는 각 개인을 위해 작동하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보너스와 보너스, 유동성 문제, 적격성 및 가득 조건의 가치를받는 직원을 포함하여 수많은 선택과 결정을해야합니다.


주식 감사 권리 이해.


주식 감사 청구권 (SAR)은 특정 기간 동안 company†™ s 주식에있는 감사와 동등한 현금에있는 지불에 참가자를 준다. 종업원 주식 옵션과 마찬가지로 SAR은 주가가 상승 할 경우 가치를 얻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과는 달리, 귀하는 행사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으며 귀하의 company†™ 계획 지침에 따라 가격 상승, 행사시 현금 또는 인도 가능 물량을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company†™ s 주식 감사 권리 계획을위한 서비스 제공자로, Morgan Stanley는 당신의 포상을 추적하고 당신의 SARsвЂ에 온라인 접근을 당신에게 제공하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할 때 원조를 제공한다.


주식 감사권 문제.


SAR은 참가자에게 지정된 시간 동안 회사 주식의 지정된 수의 주식에 대한 감사와 동등한 현금 또는 동등한 주식 주식 금액을 수령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주식 - 정산 된 SAR (SSAR)은 주식의 형태로 감사를 지불합니다. 참가자는 주식을 보유하거나 즉시 주식을 현금으로 팔 수있는 옵션을 갖습니다. 현금 결제 형 SAR (CSAR)은 현금 형태로 감사를 지급합니다.


SAR이 정박하면 운동 할 수있게됩니다. 당신이 운동을 선택하면, 운동 날짜에 귀하의 company†™ s 주식의 보조금 가격과 공정한 시장 가격 (FMV) 사이의 “spread, ” 또는 차이를 현금이나 주식 (계획 규칙에 따라)으로 받게됩니다 .


SSAR은 스톡 옵션과 유사합니다. 그들은 정해진 가격으로 부여되며, 가득 기간과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일단 SSAR이 가득되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운동시 지불해야합니다.


Let†™ s는 가설적인보기를 고려한다 : 당신이 company†™ s FMV가 $ 10 몫 일 때 당신이 1,000 몫의 총계에있는 SSAR를 수여된다고 가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기득권 SSAR을 행사하기로 결정할 때, 당신의 company†™ s 주식 FMV는 $ 25입니다. $ 15,000의 이득을 얻을 것입니다 (운동시 $ 25에서 부여 된 $ 10 값에서 운동 한 SSAR의 수를 곱한 값). $ 15,000의 이익은 $ 25의 FMV 가격으로 나누어 져 600의 이익을 얻습니다. 소득 및 고용 세금에 15,000 달러의 증액 액을 빚을 것이며, 이로 인해 귀하의 세금 및 해당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해 주식이 보류되거나 600 주에서 판매 될 것입니다. 남은 주식은 보유 또는 판매 할 주식입니다.


스톡 플랜 참가자를위한 Morgan Stanley 웹 사이트 StockPlan Connect에서 SSAR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StockPlan Connect를 사용하면 SSAR을 추적하고 실행하고 진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이전에 SSAR을 행사하지 않으면 가치없는 만료됩니다. 당신의 company†™ s 특정한 계획 세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Morgan Stanley는 company†™ s 계획 규칙에 따라 SSAR를 행사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현금 수입을 얻기위한 운동.


이러한 유형의 운동의 목표는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운동은 두 부분으로 이루어집니다 : 첫째, 당신은 주식을 취득합니다. 다음으로, 주식은 원천 징수되거나 판매되어 세금 및 해당 수수료를 충당 할 수 있으며 이는 순 공유 금액이됩니다. 마지막으로, 공개 주식은 오픈 마켓에서 판매되고 판매를위한 현금 수익금을받습니다. 이 연습은 시장 질서로 배치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을 받기위한 운동 (“Net 운동 ”)


이 연습의 목표는 주식을 획득하고 보유하는 것입니다. Net Exercise를 통해 행사시 FMV가 귀하의 세금 의무 및 해당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해 매각 또는 보류되어야하는 주식 수를 결정합니다. 순 주 잔액은 Morgan Stanley 소매 중개 계좌에 입금됩니다. 이 연습은 시장 질서로 배치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현금 수익을 위해이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Morgan Stanley는 귀사에서 결정한 수익금 납부를위한 몇 가지 선택 사항을 제공합니다.


Morgan Stanley 계정에 입금하십시오.


귀하가 현재 Morgan Stanley 중개인 인 경우, 우리는 결제일에 귀하의 증권 계정에 현금 또는 주식을 직접 입금 할 것입니다 (계정에 표시 되려면 최대 24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반 우편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Morgan Stanley는 판매 대금이 포함 된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거래일로부터 8 영업일 이내에 수익금을 수령하게됩니다.


익일 배달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유료로 Morgan Stanley는 귀하의 수익금을 일박 배달로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4 일 후 (모든 주식 시장 거래에 적용되는 3 일간의 조정 퀴즈 기간을 고려하여) 판매 대금을 수표로 받게됩니다.


유료로 Morgan Stanley는 거래일로부터 3 일 (영업일 기준)에 수익금을 은행에 송금 할 수 있습니다. 계좌 이체는 미화입니다.


외화 연결.


유료로 Morgan Stanley는 현지 통화로 수익금을 은행에 송금 할 수 있습니다. 거래일로부터 5 영업일 후 수익금을 받게됩니다.


외화 확인.


유료로 Morgan Stanley는 현지 통화로 수익 수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결제 후 10 영업일 후 수익금을 받게됩니다.


CSAR은 SSAR과 유사하게 기능합니다. 그들은 정해진 가격으로 부여되며, 가득 기간과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일단 CSAR이 만료되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운동시 지불해야합니다.


Let†™ s는 동일한 가설적인보기를 고려한다. 당신은 company†™ s 주식의 1,000의 몫의 CSAR를 수여된다. FMV는 10 달러입니다. 당신이 기득권 CSARs를 행사할 것을 선택할 때, 당신의 company†™ s 주식의 FMV는 $ 25입니다. 귀하는 $ 15,000의 이득을 얻습니다 (운동시 25 달러의 FMV에서 보조금의 $ 10 가치에서 CSAR의 수를 곱한 값). $ 15,000의 소득으로 소득세와 고용세를 갚아야합니다. 세금 금액과 해당 수수료는 $ 15,000의 이익에서 공제되고 나머지 금액은 귀하에게 지급됩니다.


StockPlan Connect에서 CSAR을 연습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CSP를 행사할 때 StockPlan Connect는 거래 세부 사항을 고용주에게 알리므로 회사 특정 프로세스의 급여 지불을 통해 지불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전에 CSAR을 사용하지 않으면 값없이 만료됩니다.


CSAR은 급여 시스템 또는 귀사의 특정 프로세스를 통해 귀사에 지급됩니다. 판매 대금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플랜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SAR을 행사할 때, 행사 가격과 FMV 사이의 스프레드가 귀하의 이익이며, 이는 일반 수입입니다. 이익은 경상 소득세로 과세됩니다. 또한 FICA와 Medicare는 원천 징수됩니다. 경상 소득 금액은 귀사의 연말 W-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가 SSAR을 행사하여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이 주식을 순차적으로 판매함으로써 발생하는 단기간 또는 장기간의 손익을보고해야합니다.


모든 세금 고려 사항을 세금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Morgan Stanley 서비스 센터에 800-367-4777 (무료 전화) 또는 801-617-7414 또는 귀하의 company†™ s 플랜 관리자에게 전화하십시오.


추천 링크.


Morgan Stanley 글로벌 서비스 센터.


FINRA의 브로커 첵에 대한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귀사의 주식 계획의 특정 조건을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귀사의 주식 계획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2017 Morgan Stanley Smith Barney LLC. 회원 SIPC.


주식 감사권 회계.


주식 보상 권은 직원 보상의 한 형태입니다.


관련 기사.


1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2 [회사 매수] | 회사 매수인의 종업원 권리는 무엇입니까? 3 [종업원 주식 옵션] | 종업원 주식 옵션 이해 4 [주식 보상 비용] | 주식 보상 비용에 대한 책임 계산 방법.


회사는 종종 전통적인 스톡 옵션 계획 대신 스톡 감사 권리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의 경우 직원은 특정 행사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현금을 확보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주식을 구입할 때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주식 매입 권은 이러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재고 감사 권리 개요.


전통적인 스톡 옵션 플랜과는 달리 직원은 주식 할인 행사를 통해 이익을 행사할 수있는 회사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종업원은 행사 가격과 주식의 시가와의 차이에 대한 권리 만 부여받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가격이 $ 15이고 주식 가격이 $ 5 일 때 자신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에게 현금 지불 또는 주식의 상당 부분을 수여하는 형태로 지불합니다.


초기 값.


다른 주식 보상 계획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관행 또는 GAAP는 기업이 발행 시점의 공정한 시장 가치로 주식 보상 권리를 평가하도록 요구합니다. 기업은 행사 가격, 현재 주가, 미래 배당금 및 주식 변동성을 고려한 복잡한 평가 모델을 사용합니다. 사업이 권리의 가치를 결정하면 주식 보상 권리의 가득 기간 동안 보상 비용으로 인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직원이 5 년 내에 그녀의 권리를 행사할 수있는 경우, 가득 기간은 5 년입니다.


자기 주식으로서의 주식 감사 권리.


때로는 고용주가 주식 형태로만 주식 보상 권리금을 지급하기도합니다. 이 경우 권리는 지분법을 사용하여 회계 처리됩니다. 권리는 일단 가치가 부여되고 가득 기간에 걸쳐 균등하게 나누어 져 자본에서 지불 한 권리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5 년의 가득 기간에 5,000 달러의 권리를 발행하는 회사는 보상 비용 인 1,000 달러와 5 년간 1,000 달러의 자본으로 지불 한 신용 권리를 차변에 기입합니다.


책임으로 주식 감사 권리.


고용주가 현금으로 자신의 권리를 위해 직원에게 지불 할 것을 제안하거나 직원이 현금 지불을 선택할 권리가있는 경우 비즈니스는 권리를 책임으로 간주해야합니다. 해당 저널 항목은 자본으로 지불 한 권리 대신 비즈니스 크레딧 권리 책임을 제외하고는 지분법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주식 권리와는 달리, 사업은 평가 모델을 사용하여 매년 남은 주식 보상 권을 재평가하고 그 금액을 부채로 기록해야합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본사를두고있는 Madison Garcia는 비즈니스 주제를 전문으로하는 작가입니다. Garcia는 San Diego State University에서 회계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Stockbyte / Stockbyte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GAAP] | GAAP : 워런티를 분류하는 방법.


[종업원 권리] | ESOP 합병에서 고용인 권리.


[세금 차이] | ESO와 ISO 사이의 세금 차이.


[종업원 스톡 옵션] | 회사의 종업원 주식 옵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체계적인 트레이딩 자금

긴 일자 fx 옵션 평가

Forex var 계산